재경 작천면향우회 제40차 정기총회
재경 작천면향우회 제40차 정기총회
  • 윤기열 수도권 기자
  • 승인 2020.12.0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경수 신임회장 취임...황단연 상임고문, 조경언 면장 자랑스런 향우인상 수상

 

재경 작천면향우회(회장 송영학) 제40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지난달 28일 서울 구로구 도림천로 소재 정현탑 웨딩홀시티 3층에서 열렸다.

홍순삼 사무총장의 사회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재경 작천면향우회 임원 및 원로향우, 재경 강진군향우회 강윤성 회장, 차용수 차기회장과 임원진, 읍.면 향우회장과 사무총장, 여성회장, 그리고 고향 기관.단체장 대표로 참석한 정항채 지역발전협의회 사무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행사가 진행됐다.

행사는 회기입장, 개회선언, 내외빈 소개, 시상식, 안건상정(차기회장 및 감사 인준), 향우회기 이양 , 신임회장 취임사, 격려사 및 축사, 향우회 활동보고, 결산 및 감사보고, 축하 케이크커팅이 이어졌다.

이날 시상식에서 황단연 상임고문(11대 회장 역임) 및 조경언 작천면장에게 '자랑스런 향우인 상'을, 김관 감사, 최효성 상임부회장, 홍순삼 사무총장, 김의권 산악회장, 홍성욱 골프회장, 이혜숙 여성회 총무에게 감사패가 각각 수여 되었다

송영학 향우회장의 환영사 겸 이임사, 이경수 신임향우회장의 취임사, 군향우회 강윤성 회장과 작천면향우회 이도희 명예회장의 격려사, 차용수 차기회장과 조경언 작천면장의 축사(정항채 지역발전협의회 사무국장이 대독), 그리고 이승옥 강진군수의 영상축사가 있었다.

송영학 회장은 이임사에서 "코로나19로 계획된 행사들을 갖지 못한 부분도 있지만 임원진 여러분의 적극 협조로 2년의 임기를 무사히 마쳐 기쁘다. 임기 후에도 향우회와 고향발전을 위하여 봉사를 하겠다"고 말했다.

이경수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뜻하지 않게 중책을 맡아 어깨가 무겁다. 하지만 든든한 우리 재경 작천면 향우님들이 계시고 전임 회장님들이 좋은 전통을 이어온 만큼 향우님들 간의 화합과 단결로 똘똘 뭉쳐 일등 향우회로 발전시켜 가겠다. 또한 우리 향우회가 고향에 대한 애향심을 갖고 고향발전을 위하여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