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생과 발전 이끌어 나갈 든든한 조력자"
"상생과 발전 이끌어 나갈 든든한 조력자"
  • 강진신문
  • 승인 2020.11.1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신문 창간 22주년 축사] 이승옥 군수

강진신문이 군민들의 신뢰와 사랑 속에 창간 22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강진의 소식을 발 빠르게 전하기 위해 일선에서 노고를 아끼지 않으시는 마삼섭 대표이사님을 비롯해 김철 편집국장님과 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IMF의 어려운 시기에 창간한 강진신문은 '모든 힘은 군민으로부터 나온다'는 신념으로 지역사회의 화합과 결속을 위해 노력하며 군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참 언론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오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19의 재난상황 속에서도 투명하고 신속하게 관련 정보를 공유하고 위기의 상황을 서로 도우며 이겨내는 지역민들의 훈훈한 미담사례를 알려 모두에게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 큰 힘과 위로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민선7기 3년차를 맞은 강진군은 제2산단 조성 등 기업유치를 통한 일자리 창출에 매진하며 지역사회의 발전을 견인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민자유치를 통한 가우도 일대 관광단지화 등 체류형 관광자원을 기반으로 코로나 시대에 걸맞은 관광산업의 새로운 대안 마련에 총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군정의 최종대상은 군민임을 잊지 않으며 더불어 행복한 강진, 군민이 주인이 되는 강진 건설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회와 가능성을 군민 모두의 행복으로 발전시켜 나가야 할 중요한 시기입니다. 갈등을 해결하고 더 나은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지역 대표 언론의 사명감으로 강진신문 또한 건전한 여론 형성에 앞장서며 상생과 발전을 이끌어 나갈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강진신문의 무궁한 번영과 발전을 기원하며 다시 한번 창간 2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더불어 군민 여러분과 강진신문 애독자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도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하길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