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가지 연습모드, 골프가 재미 있어요"
"3가지 연습모드, 골프가 재미 있어요"
  • 강진신문
  • 승인 2020.11.02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소개] 강진읍 서성리 LC실내골프연습장

 

전국 최대 골프연습장 브랜드...16대 기계 설치

강진읍 서성리 MS식자재마트 2층에 실내골프연습장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그동안 강진읍에 골프연습장이 없어 장흥이나 해남으로 이용하는 주민들이 적지 않았다. 이에 겨울철에도 편하게 즐길수 있는 스크린 골프연습장이 오픈해 주민들의 이용이 이어지고 있다.

16대 기계가 설치된 LC실내골프연습장(대표 박봉진)은 골프존이 만든 실내연습장 GDR 아카데미 브랜드를 사용한다.

스크린골프 업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골프존의 실내 골프연습장 직영사업인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체계적인 골프 레슨 프로그램을 통해 본격적으로 사업을 개시한 지 약 1년 만인 올해 8월 기준으로 전국 매장 수 87개, 회원 수 3만 명을 돌파하며 업계 내 빠른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현재 GDR아카데미는 LPGA 공식 골프 시뮬레이터로도 선정되며 전 세계적으로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은 골프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인 'GDR(GOLFZON DRIVING RANGE)'를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GDR은 고해상도 카메라 센서를 통한 정교한 샷 분석, 정면과 측면의 양방향 카메라를 통한 다양한 스윙 분석이 가능하며, 볼 속도 120m/s, 탄도 ±80도 및 스핀 ±11,000rpm까지 인식해 연습에 필요한 최적의 연습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초당 2,000 프레임의 초고속 듀얼 카메라 성능을 확보한 'GDR 센서'를 통해 볼 마커 없이도 스핀의 축까지 감지할 수 있어 유저의 실력에 대한 객관적이고 과학적인 파악이 가능하다.

연습 모드의 경우, 크게 3가지로 클럽 연습을 통해 비거리, 방향성 등 다양한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는 '드라이빙센터', 실제코스의 연습 결과를 점검하고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필드연습',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는 모드로 집중력 향상과 연습하는 재미를 더한 '챌린지' 등으로 나뉜다.

이렇듯 체계적인 연습이 가능한 GDR은 현재 선수들의 훈련을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을 정도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체계화된 커리큘럼과 모듈화된 레슨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별 난이도에 맞는 맞춤 레슨을 제공하고 있는 GDR아카데미는 직영점만의 동일한 서비스와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으며, GDR아카데미로 가입한 회원은 전국 매장 어디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GDR 모바일 앱(APP)을 활용해 회원별 옵션에 따른 맞춤형 화면 보여주기 기능과 나만의 스윙 진단 결과를 받아볼 수 있는 '나스모(나의 스윙 모션) AI 진단' 프로그램도 업데이트된다.

먼저 자신의 휴대폰 번호로 회원등록해 이용하면 된다. 현재 가장 인기있는 3개월 30만원 과정이다. 20년 투어 프로경력, 15년간 레슨경력을 자랑하는 송운천 프로가 레슨을 진행한다. 연습장 이용시 인근 스크린골프장 3천원 할인권 10장과 3개월 모자, 6개월 벨트를 20명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자세한 문의는 434-0976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