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카페음료 배달왔어요"
"음식, 카페음료 배달왔어요"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0.08.31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소개] 강진읍 중앙로 아이센스

 

밥, 돈까스, 덮밥&커피, 라떼, 과일에이드 등 다양한 맛 준비

외식업계에 언택트(비대면) 소비 열풍이 불어오면서 집, 사무실 등에서 전화주문으로 식사를 해결하는 서비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강진읍 중앙로 NH농협 맞은편에 위치한 배달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아이센스'는 음식과 카페 음료를 한 곳에서 전화로 주문하거나, 테이크아웃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곳을 운영하는 윤준선 대표는 식사와 카페 음료 서비스 결합을 시도하여 프렌차이즈 아이센스를 창업했다. 음식과 음료를 고른 후 전화하면 원하는 장소까지 배달되어진다.

아이센스에서 제공하는 식사와 카페 음료 메뉴 배달은 오전 11시부터 밤 12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메뉴 주문은 1만 5천원이상 배달 가능하며, 강진읍내는 배달료가 2천원이다. 외곽지역은 거리에 따라 배달료가 추가된다. 또한 고객이 음식을 포장해 가는 주문은 연중무휴 24시간 가능하다.

윤 대표는 본사에서 소비자의 입맛에 딱 어울리게 개발한 밥, 돈까스, 덮밥 등 다양한 음식 메뉴를 준비해 두었다. 또한 음료도 라떼, 스무디, 쉐이크, 커피 등 다양하게 갖췄다. 

아이센스에서는 매운치즈삼겹덮밥이 인기 메뉴로 통한다. 주문과 동시에 후라이팬에 야채와 삼겹살 재료를 볶은 후 맛있게 매운 매콤소스로 한 번 더 덖어낸다. 고슬고슬하게 지은 밥 위에 맛있게 만든 삼겹살과 모짜렐라치즈가 올려진다. 삽겹살과 모짜렐라치즈, 밥을 함께 비벼 한 입 먹으면 매콤하면서도 모짜렐라치즈의 풍미가 어우러져 입안에 살살 녹아든다.

또하나 인기메뉴는 누구나에게 좋은 참치김치찌개다. 자체 개발한 소스가 들어가며 김치를 볶아 참치, 팽이버섯 등을 넣어 맛이 얼큰하면서 시원하게 끓여진다.

메뉴에 돈까스도 치즈돈까스, 일반돈까스, 돈까스덮밥 세 종류로 준비돼 있다. 돼지고기는 부드러운 등심부위를 사용하고 갖은 양념으로 재워 깨끗한 기름에 튀겨낸다. 일반돈까스는 5천5백원으로 가격 부담을 낮췄다.  모짜렐라치즈를 넣는 치즈돈까스는 쫄깃하고 바싹한 맛이 일품이다. 

덮밥 마니아라면 아이센스의 12가지 맛중에 좋아하는 덮밥을 선택하면 된다. 여기에 8월에는 오징어와 찜닭덮밥 신메뉴도 내놓았다. 달콤한 맛인 찜닭덮밥은 순살만을 사용해 맵지 않아 아이들, 장년층도 먹기 좋다. 매콤달콤한 맛을 좋아하면 오징어덮밥을 선택하면 된다.

아이센스에는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카페에서 만나는 각종 차도 배달된다.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즐겨 찾는 아메리카노는 프리미엄 블랜드 원두가 이용된다. 

시원하고 청량감이 좋은 에이드도 준비된다. 에이드 음료는 청포도, 체리 등 다양한 과일로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라떼 음료도 건강을 고려한 꿀밤라떼, 미숫가루라떼를 비롯해 젊은층을 겨냥한 화이트코코넷, 초코바나나라떼 등 맛있는 음료가 배달로 소비자를 찾아간다. 주문은 434-0909번으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