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조합 주유소 GS칼텍스로 옷 갈아입다
산림조합 주유소 GS칼텍스로 옷 갈아입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0.08.22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유시 64개 카드사·화물복지카드 적립혜택, 세차제공
주유소내 목재펠릿및 산림전용 비료 공급

 

강진산림조합이 산림조합주유소 간판을 달고 운영해 오다 GS칼텍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새출발에 나섰다.

강진읍 보은로에 7년째 운영중인 산림조합주유소 GS칼텍스는 보다 좋은 품질로 고객서비스에 나서고 있다. 이용고객 편의를 지향하여 GS칼텍스와 제휴를 맺고 주유시 64개 카드사 적립 혜택을 부여한다. 여기에 지역에서 발급되는 강진사랑상품권, 제로페이 등 상품카드도 사용가능하다.

각 카드사별로 할인율 제공은 ℓ당 최대 150~ 60원까지 제공된다. 하나 더 오일카드와 삼성 오일앤세이브플러스카드는 최대 ℓ당 150원 할인 및 적립이 된다. 우리다둥이카드는 ℓ당 120원, 삼성2+ 등은 ℓ당 100원 할인율이 주어진다.

또 강진산림조합 산림조합주유소 GS칼텍스는 화물복지카드 취급 주유소로 지정돼 있다. 현대 화물복지카드는 신한, 삼성, 현대, 국민 4개사에서 발급된 카드가 이용되고, 카드사별로 삼성카드는 기본할인 40원에 화물차 주유 시 금액대 별로 추가할인이 제공돼 두 가지 할인율을 합쳐 최대 100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주유소에서는 강진읍권에 한 해 가정용 등유 배달도 시행하고 있다. 또 주민 가정과 농수어가에 소요되는 경유 및 경유면세유도 취급한다. 여기에 세차시설을 갖춘 산림조합주유소 GS칼텍스내는 주유 시 7만원 이상은 일반세차권 1매를 제공한다. 또 13만원이상 주유 시는 버블세차권 1매 서비스가 주어진다.

이와함께 이용객 편의를 위해 주유소 내에 공급장을 갖추고 목재 펠릿 및 산림에 관한 전용비료도 공급한다. 비료는 두릅나무 전용비료, 조경용 고형비료, 고추전용 비료가 취급된다. 목재펠릿은 국산 참나무로 제작해 친환경적이며 연료 찌꺼기가 남지 않는 장점을 자랑한다.  내년 상반기에 공급하는 유류 품질 향상을 위해 지하매설 탱크 기름 찌꺼기를 제거하는 작업을 추진하여 고품질로 고객만족도를 더 높여 나갈 계획이다.

1949년 출발해 71년의 긴 역사를 갖고 있는 강진산림조합은 그동안 경제사업 활성화를 통한 수익증대에 주력해 왔다. 산림조합장례식장, 산림조합주유소, 지정양묘대행, 태양광발전사업 등 대표되는 경제사업은 조합의 발전은 물론 지역사회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