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거래로 가격은 낮추고 만족도는 올리고'
'직거래로 가격은 낮추고 만족도는 올리고'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0.08.03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소개] 강진읍 (주)한일꽃잠 온수매트 전남영업소

 

온수매트·맥반석매트·전기매트 완비, 타제품 수리 제공

강진읍 중앙로 새마을금고에서 50여m 방면 강진읍시장 주차장 옆에 5년전 문을 연 (주)한일꽃잠 온수매트 전남영업소.

이곳은 (주)한일꽃잠제품 온수매트, 맥반석매트, 전기매트를 싱글·더블·6인용대형·10인용특대형 선택폭이 넓은 판매장이다. 이외에도 찜질기 등 각종 의료기도 준비돼 있다.

한일꽃잠 천성연 대표는 매장 제품은 중간유통을 쏙 뺀 직거래로 소비자에게 공급하여 일반가격보다 30% 더 저렴한 가격으로 알뜰하고 편리하게 사용토록 하고 있다. 판매하는 온수, 전기매트제품은 특수재질 절전형에 무소음을 자랑한다. 또 하나 자랑은 전기료도 1/3로 확 줄인 점이다.

이곳을 운영하는 천 대표는 한일꽃잠온수매트 개발팀장을 역임하였고, 현재도 본사 기술 개발자를 겸하고 있다. 매장에는 전자계통 경력 50년을 보유한 실력자인 천 대표가 추천하는 한일꽃잠 제품만을 판매한다. A/S가 요구될 때는 직접 실력을 발휘해 신속하게 수리해 준다.

여기에 철저한 무료서비스를 지향하여 판매제품은 A/S서비스기간도 제품에 따라 5년에서 8년까지 제공해 만족도를 높인다. 또한 A/S서비스는 출장비는 받지 않아 소비자와의 신뢰도를 원칙으로 여기고 있다.

매장 내에 구비 된 매트제품들은 다양하다. 그중 건강을 고려한 맥반석제품은 온수매트와 전기매트 두 종류로 준비돼 있다. 제품은 지하 500m에서 캐낸 맥반석을 원석으로 분리하여 건강매트로 만들어졌다. 혈액순환에 탁월한 기능을 겸비한 맥반석제품은 두께가 2㎝부터 5㎝까지 선택의 폭이 넓고 무게가 가벼울 뿐 아니라 푹신해 침대나 바닥에 사용하기에 적격이다.

여기에 맥반석매트는 여름철에 시원하게 보료로 이용하기에 손색이 없다. 또한 맥반석매트는 온도가 80도까지 올라가 땀을 쏙 뺄 수 있는 사우나, 찜질까지 가능하며 맥반석 싱글온수매트 제품은 150만원, 더블온수매트는 270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매장에서 판매되는 온수매트는 자연순환방식의 온수보일러로 시끄럽지 않아 취침모드를 이용하여 밤에도 편안하게 사용하기 좋다. 두께도 두툼하여 푹신한 느낌을 준다. 또한 매장에는 매트 판매뿐만 아니라 각 가정에서 사용하는 황토, 돌침대 등에 맞춘 온수매트 더블, 퀸 제작도 가능하다. 가격은 15만원대부터 35만원대까지 선택의 폭이 다양하다.

천 대표는 대도시까지 찾아가는 번거로움을 없애고자 본 제품 외에 기타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매장에 바로바로 서비스실을 갖춰 온수, 전기매트에 쓰이는 부품들을 구비해 국내에서 생산되는 일월, 스팀보이, 구들장, 귀뚜라미, 돌침대, 홈쇼핑제품, 각종 찜질의료기, 온수보일러 등 수리도 갖고 있다. 소비자가 가장 중요시 여기는 것은 신속한 수리다. 이에 천 대표는 고객이 맡긴 제품은 24시간내에 수리해 주어 수일을 기다리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물론 수리비는 부속품 비용만 받아 저렴하고, 수리 후에는 안내 문자까지 발송 서비스 된다.

한편 천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고통을 겪는 소비자들과 분담하고자 도민과 함께하는 (주)한일꽃잠 본사 특별세일 20~30%를 오는 8월 23일까지 갖는다. (주)한일꽃잠 온수매트 전남영업소 제품은 전국 배송이 가능하다. 문의는 010-6480-0245번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