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라이온스클럽 창립 50주년 기념식 및 이취임식
강진라이온스클럽 창립 50주년 기념식 및 이취임식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0.07.03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1대 윤성준 회장 취임, 이웃나눔 쌀 60포 군에 기탁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2지구 강진라이온스클럽 창립50주년 기념식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5일 강진아트홀 대공연장에서 개최됐다.

50주년 기념식 및 50·51대 이·취임식을 알리는 개회선언으로 시작된 행사에는 박대옥 지구총재, 이승옥 군수, 위성식 군의회의장, 각 라이온스, 기관단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또한 매년 상호방문을 통하여 라이온의 우정을 나누고 있는 자매클럽인 새부산라이온스클럽 이광훈 회장과 임원진, 강진라이온스 스폰서클럽인 광주라이온스클럽 송광열 회장과 임원진이 함께해 축하해 주었다.

이날 행사에는 창립 50주년을 기념하여 특별시상이 진행돼 클럽발전에 공이 지대한 김한진 회원 등 8명이 국제본부회장상을 받았다. 또한 김일남, 정호경 회원 등 3명이 무궁화사자대상 등을 수상했다. 기념식에는 박필남 회장에게 창립 50주년 기념 기가 전달되었다. 창립기념식에는 윤성준 취임회장이 읍·면의 어려운 가정과 함께하고자 취임식에 화환 대신 쌀로 기탁 받아 300만원 상당의 사랑의 쌀 20㎏ 60포를 군 주민복지실에 기탁하였다.

이어서 진행된 회장단 이·취임식에는 박필남 회장 이임사에 이어 제51대 차기회장으로 윤성준 신임회장을 공포했다. 이에 회장휘장 및 클럽기를 신임회장에게 전달했다. 취임식에는 신입회원 입회 선서와 차기 집행부를 소개하고 신회기를 시작했다.

윤성준 취임회장은 "새로운 강진라이온스클럽 50년을 향해 더욱 성장 발전시켜야한다는 사명감에 어깨가 무겁다"며 "사랑으로 화합하고 기쁨으로 봉사하자는 슬로건으로 따뜻한 미소와 손길로 한마음 한뜻이 돼 양질의 봉사를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