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로상가,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
중앙로상가,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
  • 김철 기자
  • 승인 2020.07.0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4일까지 농협중앙회 옆 행사장 이벤트

강진군 중앙로상가는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강진중앙로상가 동행세일'을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4일까지 6일간 농협중앙회 옆 행사장에서 진행한다.

동행세일은 사은행사, 100원 경매, 점포별 특별세일, 제로페이 페이백 이벤트 등 재미와 실속을 챙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들로 구성된다.

먼저 사은행사는 상가에서 3만원 이상 사용 고객에게 꽝 없는 룰렛 게임을 통해 화장지·치약 세트·섬유유연제 세트·컵라면 세트 등 실속있고 푸짐한 사은품을 하루 100명 한정으로 지급한다.

또 지역 밀착형 상가로서의 역할과 지역민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상인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상품으로 100원 경매라는 이색적인 행사도 진행한다. 점포별로 할인·균일가·증정행사 등 다양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된다.

특히 한국간편결제진흥원에서 '대한민국 동행세일 제로페이 페이백 이벤트'로 제로페이(모바일 온누리상품권 포함)로 5천원 이상 결제시 5%를 페이백 해주는 행사도 추진한다. 제로페이 가맹율이 높은 중앙로상가에서 사용시 다양한 이벤트 참여와 더불어 페이백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준범 일자리창출과장은 "많은 방문객들이 세일행사에 참여하길 바라고 상인들 또한 자체적인 상가 활성화 노력을 통해 지역민에게 사랑을 받는 상가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