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산단 관리사무소 개소식
강진산단 관리사무소 개소식
  • 김철 기자
  • 승인 2020.06.2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7월 1일 개소식 개최, 산단 입주기업 간 소통의 장 역할 기대

 

강진군은 7월 1일 산단 입주기업 간 소통의 장이 될 강진산단 관리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개소식에 앞서 지난 4일 올해 들어 처음으로 강진산단 입주기업 협의회를 갖고 회장(1명), 부회장(1명), 사무국장(1명)을 선출하고 관리사무소 운영방안에 대해 논의한 바 있다.

1일 개소하는 강진산단 관리사무소는 6억 9천만원을 투입해 지상 2층, 연면적 281.5㎡ (약 85.18평) 규모로 지어졌다. 강진산단 입주기업협의회에서 위탁 운영해 회의 공간이 부족한 입주기업들에게 회의실을 제공하고 근로자의 휴식을 위한 카페를 운영할 계획이다.

관리사무소는 강진산단 입주기업협의회의 자율적인 운영을 위한 거점 공간 역할을 하며 입주기업들 간 경영, 기술, 정보교류 등 상생 발전 도모로 강진산단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준범 일자리창출과장은 "강진산단 관리사무소를 활용한 입주기업 간 소통으로 갈등 없이 산단이 원활하게 운영되길 바란다"며 "강진산단 입주기업협의회에서 위탁운영하는 만큼 자체적으로 사후관리를 잘해주시기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강진산단 관리사무소 개소식은 민선7기 출범 2주년 행사의 일환으로 강진산단 관리사무소(성전면 강진산단로1길 15)에서 7월 1일 오후 1시30분에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