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자로타리클럽 제6·7대 회장단 이·취임식
청자로타리클럽 제6·7대 회장단 이·취임식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0.06.29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동열 회장 취임, 차기임원진 소개 새 회기 시작

 

국제로타리 3610지구 강진청자로타리클럽 제6·7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23일 강진농협 파머스마켓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2020~21년 로타리, 기회의 문 테마아래 회기 입장으로 시작된 강진청자로타리클럽 이·취임식에는 우광일 3610지구총재, 윤관석 제9지역대표, 이승옥 군수, 위성식 군의장, 지구임원진 및 9지역임원진, 3610지구 소속 로타리클럽 회장 및 임원, 관내기관사회단체장, 회원 등이 함께해 축하해 주었다.

행사 이임식에는 금회기동안 열정과 도전정신으로 최선을 다한 김채주 이임회장에게 회원의 뜻을 모아 재직기념패가 수여됐다. 또한 이임회장에게  강진군수상이 표창됐다.

시상에는 본클럽 발전과 회원 상호간 친목을 다한 김향수 총무, 임병호 재무, 김순국 상조재무가 공로패를 받았다. 또 봉사이념을 바탕으로 몸소 실천하며 정기주회를 비롯 모든 행사에 참여해 모범이 된 이상귀 회원 등 7명이 개참상을 수여했다.

이어 열린 취임식에는 취임회장 약력 소개와 함께 신회기를 이끌어 나갈 제7대 나동열 회장이 취임했고, 클럽기 인수인계가 있었다. 또한 신입회원 9명이 입회했고, 임병호 차기회장, 김달욱 총무, 김대희 재무 등 차기임원진이 소개돼 인사를 갖고 새회기를 시작했다.

취임한 나동열 회장은 "연륜클럽과 신생클럽은 차이가 나지만 청자로타리클럽은 시작과 함께 많은 봉사활동을 해나가고 있다"며 "클럽 선배님의 좋은 점을 본 받아 본회에 도입하고 회원들과 함께 손잡고 봉사하면서 우정을 나눌 수 있도록 앞장서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