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읍상인회·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목포센터 협약식
강진읍상인회·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목포센터 협약식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0.05.31 0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장경영바우처지원사업 선정, 가을맞이이벤트 추진

 

강진읍상인회는 지난 25일 상인회 사무실에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목포센터와 시장경경바우처지원 공모사업 추진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군은 강진읍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주관하는 시장경영바우처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돼 국비 4천만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 강진읍상인회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목포센터는 고객 유치 확대를 위한 세일, 특가판매, 경품행사 등을 갖기로 했다. 또한 시장고유 특화상품을 활용한 광역 마케팅 활동, 시장 홍보를 위한 홍보물 제작, 배포 등을 추진키로 안을 모았다.

협약을 체결한 강진읍상인회는 경제 위기를 극복하고자 고객이 참여하는 볼거리, 즐길거리를 마련하여 영세상인의 소득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이에 코로나 타파 강진농산물 230원 경매, 마마 밥해주세요 등 다채로운 고객감사 및 가을맞이 이벤트를 추진한다. 강진농산물 230원 경매는 주민들이 코로나19 생활수칙을 기억하고 일상속에서 지켜가도록 하고자 사회적거리두기 2m, 흐르는 물에 손씻기 30초를 착안 230원으로 정했다.

한편 강진읍시장에는 수산동, 종합동에 79개점포가 위치해 있다. 강진읍상인회는 고객감사 강진읍시장 경품행사, 품질 3진아웃제 등을 추진해 믿고 찾아오는 전통시장을 만들어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