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민화뮤지엄, 강진사랑상품권 할인 이벤트 진행
한국민화뮤지엄, 강진사랑상품권 할인 이벤트 진행
  • 김철 기자
  • 승인 2020.05.23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 30일까지 10% 할인 혜택 제공

 

청자촌에 위치한 한국민화뮤지엄이 박물관 내 기념품샵에서 강진사랑상품권(제로페이 포함)으로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코로나 19 위기 극복과 지역 경제 활성화 일환으로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이다.
 
강진사랑상품권은 관내 강진사랑상품권 가맹점에서 물품 구매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강진 지역 상품권이다. 5천 원권, 1만 원권, 5만 원권 3종류가 발행되며, 사용기한은 발급일로부터 5년이다.
 
박물관 관계자는 "강진사랑상품권 사용을 통해 코로나 19 여파로 침체한 강진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한다"며 "강진 군민은 물론 중소 상공인, 가맹점주 모두 힘든 시기를 보내는 상황에서 지역 화폐 사용을 통해 소비 활성화가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민화뮤지엄은 박물관 산하 율아트(https://smartstore.naver.com/yulart)를 통해 전통 민화를 소재로 한 다양한 신상품과 체험용품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민화를 활용한 미술 교구 및 현대인의 생활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문화 상품을 대거 선보이며 민화의 대중화에 앞장설 방침이다.
 
이에 발맞춰 기념품샵에 민화 상품 200여 종의 라인업을 구축해 다양한 연령을 위한 다채로운 상품을 마련했다. 특히 올해 새롭게 개발해 판매 중인 민화그립톡, 민화목걸이, 민화시계, 민화퍼즐, 민화액자, 민화 컬러링북 등이 큰 인기다.
 
모두 강진사랑상품권(제로페이 포함)으로 현장에서 10% 할인 구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민화뮤지엄(061-433-977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