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 기능성 아웃도어 '인기만점'
저렴한 가격, 기능성 아웃도어 '인기만점'
  • 김철 기자
  • 승인 2020.05.08 2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 소개] 강진읍 웨스트우드 강진점

 

등산용품도 다양하게 구비...40~50대 겨냥 상품 높은 판매량

최근 드라마 본대로 말하라의 주인공 장혁이 TV화면을 가득 채운다. 이 광고는 다시 시작하는 모든 사람들의 용기있는 시작의 순간을 응원하고, 그 순간을 웨스트우드가 함께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코로나19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을 응원하는 메시지이다.

이번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WESTWOOD)의 봄 광고이다. 광고를 통해 WFT(WESTWOOD FISHING TEAM) 제품들을 다양하게 믹스 매치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아웃도어 활동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입기 좋은 아노락, 방풍자켓을 소화해내면서 웨스트우드만의 기능과 감성을 잘 표현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웨스트우드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현재 채널A 도시어부와 나는 자연인이다 등을 협찬하면서 상당히 대중적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런 브랜드의 강진 대리점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강진읍 중앙로 구 휠라 대리점에 위치한 웨스트우드는 기능성 아웃도어 품질로 저렴하게 할인을 통해 판매를 하고 있다. 마치 상설 할인점처럼 30% 할인에서 최고 80%할인까지 이어져 품질 높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판매되는 제품들은 아웃도어 브랜드로 젊은층까지 구입할 수 있는 디자인과 가격을 갖추고 있다. 요즘 인기는 40~50대를 겨낭한 등산용품이 주로 판매량이 높게 나오고 있다.

가격은 엄청 저렴하다. 신상품을 제외한 대부분의 상품들은 기본 30%할인부터 시작이 된다. 인기있는 바람막이 점퍼의 경우 5만9천원~8만9천원정도의 제품들이 주로 판매되고 있다. 자켓도 가격은 비슷하다. 바지는 3만원에서 6만9천원 정도로 구입할 수 있고, 여름철 티셔츠는 1만3천원~4만원대까지 구비돼 있다.

여기에 제품별로 80% 할인된 균일가제품이 있다. 저렴한 1만9천원, 2만9천원에 점퍼 등을 구입할 수 있는 특별혜택을 누릴수 있다.

여기에 등산용품도 함께 판매한다. 신발은 3만9천원~7만9천원. 가방은 5만원~9만원, 모자 1만5천원~4만원선에 각각 구입할수 있다. 전체적인 색깔과 디자인이 아웃도어로 입어도 전혀 손색이 없는 상품들로 구성돼 있다.

판매되는 상품은 모두 강진사랑 상품권, 제로페이, 모바일 강진사랑상품권, 온누리상품권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구입 및 문의는 434-6951번으로 연락하면 된다.

홍정화 대표는 "새로 판매되는 제품들이 할인을 거쳐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 부담이 적다"며 "디자인과 색상도 아름다워 저렴한 가격에 여러벌을 구입하는 손님들이 많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