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경제전문가 한명진 예비후보 지지
예산·경제전문가 한명진 예비후보 지지
  • 김철 기자
  • 승인 2020.02.07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원 전 군수, 전·현직 강진군의회 의장 6명지지

 

한명진 더불어민주당 고흥·보성·장흥·강진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총선 행보에 가속도가 붙었다.

강진원 전 강진군수와 전·현직 강진군의회 의장 6명은 지난 2일 오전 '예산·경제전문가 한명진 예비후보 지지 선언문'을 통해 이번 총선에서 한명진 예비후보를 적극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지지선언문을 통해 '더 이상 지역발전을 미룬다면 강진의 미래는 장담할 수 없다'면서 '지역민과 소통하고 강진경제에 돈이 돌게 할 수 있는 국회의원 최적임자는 한명진 예비후보'라고 밝혔다.

이어 '한명진 예비후보는 행시 31회로 노무현 정부 청와대 행정관, 기재부 정책기획관, 문재인 정부 자치분권위원회 국장, 방위사업청 차장으로 일했다'면서 '30년 넘게 정부 예산과 재정분야를 두루 섭렵한 그야말로 예산통, 경제통'이라고 강조했다.

이들은 '강진경제를 살릴 수 있는 예산, 이 예산 확보에 관한한 한명진 후보만한 이가 없다'면서 '한 예비후보는 국회는 물론 중앙정부를 한 묶음으로 해 남해안 고속철도처럼 빠르게 예산을 확보, 집행할 수 있는 강진경제의 기관차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지지선언에는 강진원 전 강진군수와 김승홍, 강영석, 김태정, 김규태, 김은식 전 의장, 위성식 강진군의회 현 의장이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