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의 재산과 생명보호 안전지킴이 되겠다"
"군민의 재산과 생명보호 안전지킴이 되겠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20.01.27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김중주 회장, 배진숙 여성회장 취임

 

지역 재난 안전지킴이 강진군의용소방대연합회는 지난 22일 전남생명과학고 체육관에서 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옥 군수, 차영수 전라남도의원, 김도연 소방서장, 안훈석, 박구낭 전라남도의용소방연합남여회장,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인근 시·군의용소방대연합회장단, 대원 등이 자리했다. 또한 강진군의용소방대연합회와 자매결연을 맺고 교류를 갖고 있는 경남 거제시의용소방대연합회 임원진이 참석해 축하해 주었다.

행사 이임식에는 임기에 헌신봉사로 군민의 재산과 생명보호에 앞장서며 지역사회 봉사에 기여한 이임 임성식 회장, 곽혜경 여성회장에게 소방서장공로패가 수여됐다. 또 전라남도 시·군회장들이 소방행정 발전을 기하고 이임하는 회장에게 공로패를 전해 감사했다.

또한 이임식에는 이임회장에게 도연합회장 재직기념패가 전해졌다. 이와함께 이임회장의 고향인 신전면에서 지역과 신전 소방행정 등에 기여해준 임 회장에게 감사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지속적 교류로 영호남화합 등에 기여한 이임회장에게 감사패를 전했다.

이어서 가진 취임식에는 강진군의용소방연합회 제9대 김중주 회장, 제11대 배진숙 여성회장에게 소방서장 임명장이 수여됐다. 신임 회장에게는 연합회기가 전수돼 취임하였다.

취임한 김중주 회장은 "강진군을 재난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고 열과 성의를 다해 수고해 준 전임 회장에게 감사드린다"며 "524명의 강진군 의용소방대원들과 하나가 돼 크고 작은 화재를 비롯해 지역봉사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