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강진군향우회 읍면회장단 친목 모임 '재강회' 신년 하례식
재경 강진군향우회 읍면회장단 친목 모임 '재강회' 신년 하례식
  • 윤기열 수도권 기자
  • 승인 2020.01.20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 강진군향우회 읍·면 회장단 친목 모임인 재강회(회장 김금주)가 지난 10일 전통한정식'옛터'식당에서 신년모임을 가졌다.

백금정 신임총무의 사회로 열린 이날 모임은 회장과 총무가 바뀐 첫 모임이자 경자년 새해를 맞이한 신년하례회 자리였다.

김금주 신임 회장은 인사말에서 "우리 재강회가 출발한지 어언 6년째를 맞는다 전임 마재방 회장님과 김정복 총무님 노고가 많으셨다.

현재까지 탄탄한 모임을 이어온 재강회는 친목단체로서 군 향우회 발전을 위해 노력함은 물론 전·현직 군 여성회장까지 회원가입을 확대하여 년4회 정기모임외에도 골프, 등산, 야유회를 실시하는 등 회원간 친화력을 더욱 다져갈 것이다. 회원 여러분의 변함없는 동참을 부탁 드리며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만복을 빈다"고 말해 큰 박수를 받았다.

그동안 본 친목회의 호칭 변경 문제로 여러 가지 말들이 많았으나 계속해 '재강회(在康會)'로 하기로 결정했고 연회비는 10만원, 찬조문화를 정착하여 기금을 확대 마련하기로 했다. 또 이날 모임에서 성전면 향우회장을 역임한 조희술 전 회장(現 세무법인 다정 대표세무사)을 감사로 추대했다.

재강회는 재경 강진군향우회 전·현직 읍면향우회장단 친목모임으로서 회원 상호간 친목과 재경 강진군향우회 발전에 공헌하며 고향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2014년 7월 31일 결성되어 분기에 한번씩 모임을 갖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