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 강진군향우회 여성회 2020년도 첫 상견례
재경 강진군향우회 여성회 2020년도 첫 상견례
  • 윤기열 수도권 기자
  • 승인 2020.01.13 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윤정희 회장, 11개 읍면 회장 자리

 

재경 강진군향우회(회장 강윤성) 산하단체인 여성회(윤정희)는 지난 2일 서울 용산구 청파동 소재'금강산'식당에서 11개 읍면 여성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첫 상견례 행사를 가졌다.

이날 모임은 여성회가 1년동안 공백기를 가졌으나 지난해 12월 제64차 정기총회 석상에서 여성회장이 임명됨에 따라 신임 윤정희 군 여성회장과 11개 읍면 여성회장이 똘똘 뭉쳐 군 향우회 여성회의 원활한 역할과 향우회 발전에 초석을 다지겠다는 각오의 자리였다.

윤정희 신임 여성회장은 인사말에서"우리 여성회가 그동안의 공백을 메워 경자년(庚子年)새해부터는 갈등과 반목을 없애고 단합된 가운데 여성특유의 섬세함과 부지런함으로 보람있는 향우회, 섬김의 자세로 고품격의 가치를 느낄수 있는 명품 향우회로 발전하기 위하여 일익을 담당 하겠다"고 밝혀 읍·면 여성회장으로부터 박수를 받았다

재경 강진군향우회 윤정희 신임 여성회장은 고향행사 및 읍면향우회의 행사와 재경 광주전남향우회(산하단체 포함) 및 22개 시군 향우회의 각종 초청행사에 강진군 여성회장 자격으로 참석한다. 또 이날 모임에서는 읍면 여성회장간 신속한 정보공유와 군향우회와 읍면간의 원활한 업무협조를 위해 오이순 도암면 여성회장을 총무로 위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