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고향을 생각하고 사랑합시다"
"항상 고향을 생각하고 사랑합시다"
  • 김철 기자
  • 승인 2019.12.22 2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강진군향우회 제65차 정기총회 개최
기관단체장과 향우회 임원들이 정기총회 축하 케이크 커팅에 이어 김유성 명예회장의 건배사가 이어졌다.

 

재경강진군향우회(회장 강윤성)는 지난 13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프리마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 제65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황주홍 국회의원, 이승옥 군수, 위성식 의장, 재경 주요인사와 향우 등 4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군정 홍보영상과 재경강진군향우회의 활동을 담은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강윤성 향우회장의 인사말, 이종덕 재경광주전남향우회장의 격려사 및 황주홍 국회의원의 축사, 이승옥 군수의 축사, 민병조 명예회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먼저 박상용 수석부회장과 윤정희 여성회장에 대한 위촉장 수여에 이어 강진읍 김상민 군등 22명의 대학생에 대한 장학금 수여가 진행됐다.

이어진 시상식에서 민병조 명예회장이 자랑스러운 강진인상, 박상용 수석부회장이  전남도지사 표창, 김금주 장학위원회위원장과 백금정 지원위원회위원장이 재경광주전남향우회 표창, 허효자 전 여성회장과 여상진 행사위원장이 감사장을 수상했다.

이어 경과보고, 결산보고, 감사보고로 1부행사를 마치고, 2부행사에서는 케이크커팅과 함께 김유성 명예회장의 건배사로 이어졌다. 식사와 여흥시간에는 이지영 가수의 사회로 흥겨운 시간이 만들어졌다.

강윤성 회장은 "소통하고 화합하며 서로 협력해서 재경 강진군 향우회를 최고의 향우회, 명품 향우회로 만들어가겠다"며 "끊임없는 노력으로 자긍심을 느끼는 향우회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승옥 군수는"고향의 발전과 화합을 이끄는 견인차로서 강진 발전을 선도해주신 강윤성 회장님과 향우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며"군정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고향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과 성원을 부탁하며 향우와의 소통에 관심을 갖고 교류 활성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왼쪽부터 강윤성 회장, 이종덕 재경광주전남향우회장, 황주홍 의원, 이승옥 군수, 민병조 명예회장이 인사말과 축사를 하고 있다.
강윤성 회장이 위촉장을 수여하고 있다.

 

강윤성 회장이 위촉장을 수여하고 있다.

 

총 22명의 대학생에게 장학금이 전달됐다

 

자랑스런 강진인상을 받은 민병조 명예회장

 

여상진 행사위원장이 감사장을 받고 있다.

 

도지사 표창을 수상한 박상용 수석부회장

 

재경광주전남향우회장상을 수여하고 있다.

 

감사장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전남향우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행사장에서 강윤성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재경 도암신전 향우회 회원들이 건배를 하고 있다.

 

수상자들이 지인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