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세계대학역도선수권대회 시동 걸어 자원봉사단체 모집
2020 세계대학역도선수권대회 시동 걸어 자원봉사단체 모집
  • 김철 기자
  • 승인 2019.12.15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단체 모집...공식포스터, 홈페이지 제작

2020 세계대학역도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는 내년 1월 10일까지 역도대회 자원봉사자 15개 단체 300여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 대상은 기관사회단체이며 개인별 모집은 추후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자원봉사 참여는 각 기관 사회단체 대표자가 신청서를 조직위원회에 제출하여 신청한다. 다만, 단체 총 인원이 10명 이상으로 구성되어야 하며 구성원 50%이상이 참여 가능해야만 자격요건이 될 수 있다. 

자원봉사 활동기간은 내년 10월 19일 개막식 전날부터 현장운영, 게스트 및 선수단 안내, 홍보, 환경정비 등으로 시작한다. 자원봉사 참여자에게는 봉사활동 시간이 인정되며 기간 중 보험, 식사 및 일비 일부를 조직위원회에서 제공할 계획이다.

자원봉사단체가 선발이 되면 내년 초에 발대식을 통해 군민 참여 분위기를 조성해 나갈 예정이다. 전문통역과 자원봉사 통역은 내년 3월 중 모집계획으로 추진 중에 있다. 한편 조직위원회는 대회 공식 홈페이지를 개설해(www.wucweigh tlifting 2020.com) FISU 승인을 득했으며 현재 FISU로부터 자료를 받아 안정화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 대회 공식 포스터와 홍보용 차량 랩핑, 메달 디자인 제작 등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1월에는 정기총회를 통해 2020년 사업 승인안과 위원 선임안을 처리할 계획이다. 김 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