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서비스로 최상품질 약속"
"친절한 서비스로 최상품질 약속"
  • 김철 기자
  • 승인 2019.11.11 0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 소개] 강진읍 서성리 보광카센터

 

20여년 근무경력...토탈 차량케어 서비스 자랑

지난달 초 강진읍 서성리 현대부품 건너편에 보광카센터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보광카센터는 20여년 경력을 자랑하는 이진철 대표가 운영하는 곳이다. 이 대표는 대성공업사, 중앙공업사를 거쳐 쉐보레 서비스센터에서 7년간 근무한 베테랑으로 알려졌다.

카센터에서는 오일교체, 타이어 교체 등 소모품을 교환하는 것이 가장 보편적인 작업이다. 흔히 판금과 도색을 제외한 모든 일을 하는 곳이라고 보면된다. 사소한 고장이라도 카센터에서 소모품을 교환하면서 차량을 점검하는 주민들이 적지 않다.

이때 전문기술자의 능력이 중요하다. 차량의 상태를 보고 곧바로 진단을 해주고 조치를 해주는 것이 카센터에서 할 일이다.

20여년 경력의 이대표는 차량을 한번 보면 대부분 진단과 수리까지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많은 사례를 보면서 차량 문제점을 봐왔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이 대표는 특수한 전기장치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차량의 문제나 고장을 곧바로 확인이 가능하고 수리할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새로 설치된 보광카센터는 최신식 시설로 3대의 차량이 동시에 리프트를 이용하고 수리가 가능하다.

보광카센터의 또하나의 특징은 휴일없이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오전 7시30분부터 문을 연다. 이른 아침 사무실을 가기전에 이용할 수 있고 저녁에도 7시까지 운영된다. 토요일도 정상 영업을 하고 일요일은 오후 2시 이후에 문을 열고 있어 주민들이 편리한 시간을 이용하면 된다.

일반적인 서비스 가격은 조합에 책정된 가격으로 진행된다. 카센터를 한번 찾으면 체계적인 차량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교체시기에 따른 별도 관리도 가능하다. 단골의 경우 별도의 특별 할인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업체측의 설명이다.

상담문의는 010-9427-2547번으로 하면된다.

이 대표는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들이 만족할수 있는 상태를 유지하겠다"며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하고 점검하는 보광카센터로 다가 가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