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로맨틱 웨딩·인생샷 명소로 주목
강진군 로맨틱 웨딩·인생샷 명소로 주목
  • 김철 기자
  • 승인 2019.11.11 0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1회 강진군 웨딩 & 인생사진 명소 사진촬영대회 개최

 

지난 2일 강진군 일원에서 사진작가 및 동호회원 등 사진 애호가와 스몰웨딩에 관심있는 예비 신혼부부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1회 강진군 웨딩&인생사진 명소 사진촬영대회'가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강진군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역사적 명소를 최근 트렌드인 스몰웨딩과 인생샷 촬영 명소로 부각시켜 새로운 관광자원으로 개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회는 1권역 영랑생가와 사의재, 2권역 강진만생태공원 일원, 3권역 백운동원림과 강진다원, 4권역 전라병영성까지 4개 권역에서 동시에 개최됐다. 행사 참가자들은 '웨딩&인생사진 명소'인 강진 곳곳에서 낭만적이고 로맨틱한 장면을 자유롭게 촬영할 수 있었다.

참가자들은 "가을 빛 물든 강진만의 갈대밭과 월출산을 배경으로 펼쳐진 강진다원에서 촬영한 사진이 참 예쁘다"며  "예비 신혼부부들이 꼭 강진에 와서 웨딩사진을 찍고 싶은 마음이 들 만큼 좋은 작품들이 많이 나온 것 같다"고 하였다.

사진 출품기한은 오는 15일까지이며 최우수상 1명에게 200만원, 우수상 2명에게 각 70만 원, 장려상 3명에게 각 30만원이 수여된다. 공정한 공개 심사를 거쳐 입상작은 오는 25일 강진군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에 발표된다. 또 입상작들을 12월 한 달 동안 강진아트홀과 강진군청에서 전시할 계획이다.

임석 (재)강진군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제1회로 개최된 강진군 웨딩&인생사진 명소 사진 촬영대회에 참가한 모든분들게 감사드린다"며 "우리 강진군이 새롭게 시작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소중한 첫발을 내딛는 의미있는 장소로 각광 받길 바란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