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더 풍성한 가을이 찾아왔어요
더욱 더 풍성한 가을이 찾아왔어요
  • 김철 기자
  • 승인 2019.10.21 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교육지원청(교육장 윤채현) Wee센터는 지난 11일 샘-품 & 맘-품지원단원과 관내 학부모, 교직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부모 사랑 안 애(愛)", "2019. Wee센터 자문의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실시했다.

강진Wee센터 특별프로그램 "부모 사랑 안 애(愛)"는  관내 우리 자녀의 올바른 부모 양육법 및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정서적 안정 및 가족 응집력을 높여 문제를 해결하는 계기를 위해 준비했다.

이날 강사로는 맘-품 지원단 이미선 멘토의 재능기부를 통해 '손바느질 파우치세트 만들기'로 공방 체험을 실시하였으며 체험이 끝난 후 우리 자녀를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소통의 기회를 제공했다.

이날 오후에는 2019. Wee센터 자문의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청소년의 이해와 개입방법"이란 주제로 진행되었다. 강사로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강진Wee센터 자문의로 활동 중인 국립나주병원 정신건강의학과 김경민 자문의로 학생의 심리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질의하고 자문의가 이에 응답하는 시간으로 학생 심리지원 역량을 강화했다.

강진Wee센터 관계자는 "내년에도 학생들에게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