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여행의 매력에 빠지다 강진'나이트 드림'
야간여행의 매력에 빠지다 강진'나이트 드림'
  • 김철 기자
  • 승인 2019.09.08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군문화관광재단, 강진 야간여행 '나이트 드림' 진행

 

강진군문화관광재단은 지난달 31일 관광객 1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강진의 아름다운 밤 풍경을 알리는 야간여행 '나이트 드림'을 진행했다.

'나이트 드림' 은 강진의 야간 관광자원을 알리고 숙박을 유도하는 체류형 관광 프로그램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처음으로 추진되었으며 강진의 주요 관광지 및 야간경관 명소를 관람하는 등 다양한 체험활동이 이뤄졌다.

행사는 가우도, 사의재, 영랑생가, 세계모란공원에서 진행되었으며 사의재 야간 마당극 공연, 영랑생가 한지등 들고 야경관람, 세계모란공원 시낭송 및 음악 버스킹 공연, 경품행사 등 다채롭고 감성적인 체험프로그램으로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나이트 드림에 참가한 관광객들은 "특히 세계모란공원 시낭송과 음악행사는 문학과 예술의 고장인 강진과 잘 맞아 떨어지는 감성적인 행사였다고 생각한다. 기회가 되면 또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진군문화관광재단 이승옥 이사장(강진군수)은 "나이트 드림은 주간 위주의 단조로운 관광패턴에서 벗어난 새로운 체류형 관광콘텐츠로써, 강진군 관광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며 "'나이트 드림'을 통해 관광객 재방문 및 체류시간 연장을 유도하여 지역경제 활성화가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