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중심에서 청춘을 외치다!
가을의 중심에서 청춘을 외치다!
  • 김철 기자
  • 승인 2019.09.0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풍성한 사은행사, 다채로운 청춘페스티벌 개최

풍성한 9월, 강진군에서 가을맞이 사은행사와 청춘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오는 17일(화)부터 21일(토)까지 5일 동안 상권활성화 구역(강진읍 중앙로, 영랑로 3~4길, 보은로 3~4길, 시장길) 일대 상가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상품권(5만 원 단위, 구매금액의 10% 상당)을 증정한다.

남도탕 주차장과 농협 군지부 주차장에서는 5일 동안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가을 저녁 낭만을 만끽하게 해 주는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

사은행사에 이어 9월 27일(금)부터 28일(토)까지 양일 간 농협 군지부 옆 주차장에서는 어린아이부터 어르신들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청춘페스티벌'이 펼쳐진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20여 개소에 이르는 먹거리장터가 설치된다. 이와 함께 강진에서 생산한 막걸리 시음 행사 및 6개소에서 플리마켓이 추진된다.

매일 저녁 6시와 8시에는 경품추첨이 진행되고 어른들의 풍물한마당과 강진음악인의 축하무대 등 축제의 흥을 돋우는 청춘콘서트가 열린다.

특히 9월 28일(토)에는 오후 1시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되는'청소년 동아리 축제'가 열린다. 관내 청소년들이 준비한 특별 무대가 준비된다.

가족단위 나들이객을 위한 VR체험, 공예체험의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하고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에어바운스 를 설치해 놀이 공간도 갖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