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전남 대표선수를 찾습니다
e스포츠 전남 대표선수를 찾습니다
  • 김철 기자
  • 승인 2019.07.2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28일, 순천·목포서 전남 e스포츠대회 개최
리그 오브 레전드·배틀그라운드·카트라이더·오디션 등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준근, 이하 ‘진흥원’)이 이달 27일과 28일 이틀간 순천과 목포에서 ‘2019 전라남도 e스포츠대회’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대회종목은 전국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배틀그라운드(Battlegrounds) ▲카트라이더(KartRider) ▲오디션(Audition) 등 총 4가지이다.

대회는 27일 전남 동부권(순천)과 28일 서부권(목포) 예선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28일 동‧서부권 통합본선(목포)을 거쳐 리그 오브 레전드 5인 1팀, 배틀그라운드 4인 1팀, 카트라이더 및 오디션 개인전 각 1, 2위 선수 등 2개팀 총 13명을 전남 지역대표로 선발하게 된다.

이와 더불어 지역 대표로 선발된 선수들에게는 상금과 함께 프로게이머 출신 코치진으로부터 훈련을 받을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또한 전남 지역대표 선수들은 내달 17일과 18일 대전 한밭대학교에서 열리는 ‘제11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에 참가해 전국 각지에서 모인 게이머들과 대회 우승을 놓고 열띤 경합을 벌이게 된다.

이준근 원장은 “지난해 우리 지역 대표 선수들이 전국대회에서 3위를 달성하고, 모범지자체상을 수상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며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들도 자부심을 가지고 마음껏 실력을 펼쳐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회 참가는 카카오톡에서 ‘전남e스포츠대회’ 검색, 공지사항에 마련된 링크에 접속해 참가 신청하면 된다. 또한 ‘2019 전남 e스포츠 대회’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해 바로 예약하기 실행 시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 사전 접수는 24일까지 가능하며, 현장접수는 대회 당일 오전 9시30부터 10시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진흥원 홈페이지(www.jcic.or.kr)를 참조하거나 대회 사무국(010-5506-9477)로 문의하면 된다.

※ 모바일 접수 : https://forms.gle/PQQbGibqG2ZmhTZYA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