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비자교육중앙회 강진군지회 회장단 이·취임식
(사)소비자교육중앙회 강진군지회 회장단 이·취임식
  • 김철 기자
  • 승인 2019.06.0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읍사무소 회의실 개최..제7대 손보연 회장 취임

 

지난 3일 강진읍사무소 회의실에서(사)소비자교육중앙회 강진군지회 회장단 이·취임식 행사가 20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열정과 헌신으로 (사)소비자교육중앙회 전남도지부 강진군지회를 이끌어온 윤순옥 회장이 이임하고 손보연 회장이 새롭게 취임했다.

윤순옥 이임회장은 "회원 여러분들덕분에 회장직을 잘 수행할 수 있게돼 감사드린다"며 "새로 취임하는 손보연 회장에게도 아낌 없는 지원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손보연 신임회장은 "본 지회를 잘 이끌어 주신 윤순옥회장님께 고맙다는 인사를 드린다"며 "역대 회장님들이 이루어 놓은 업적에 누가 되지 않도록 열린 마음으로 행복이 넘치는 지역 만들기에 작은 힘이나마 보태겠다"고 말했다. 이어 손 회장은 "회원들간 소통과화합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명실상부한단체를 만들어가자"고 덧붙였다.

(사)소비자교육중앙회 전남도지부 강진군지회는 일상생활 속 녹색소비생활을 실천하며 자원절약, 환경보전 운동에 앞장서는 것을 목적으로 30여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건섭 부군수는 "더불어 행복한 강진, 군민이 주인입니다라는 슬로건처럼 회원님 모두가 건전한 소비 생활문화 정착을 통하여 더불어 행복한 강진을 함께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