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의견이 강진의 미래를 바꾼다
당신의 의견이 강진의 미래를 바꾼다
  • 강진신문
  • 승인 2019.05.10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정발전 아이디어 공모...최고 상금 100만원

강진군이 강진군의 미래를 이끌 참신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해 군정에 반영하고자 지난 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약 1개월간 3개 분야에 대한 군정발전 아이디어 제안을 공개 모집한다.

민선 7기를 맞아 '더불어 행복한 강진, 군민이 주인입니다'를 슬로건으로 변화와 발전을 꾀하고 있는 강진군은 군 행정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도모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이끌어 내기 위해 '살기 좋은 지역 만들기', '머물다가는 체류형 관광지 조성', '기타 군정 발전, 주민소득 창출 방안' 등 총 3개 분야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아이디어 제안 모집은 강진군 발전을 바라는 사람이면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머물다가는 체류형 관광지 조성' 분야에 아이디어가 채택되면 최고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기타 2개 분야에도 최고 50만원의 상금이 강진사랑상품권으로 지급된다.

군정발전 아이디어 제안은 인터넷(국민신문고 www.epeople.go.kr), 우편(전남 강진군 강진읍 탐진로 111, 강진군청 기획홍보실 기획팀), 팩스(061-430-3029)로도 신청 가능하다.

제출된 군정발전 아이디어는 실무부서의 1차 심사와 심사위원회의 최종 심사를 거쳐 6월 중 결과를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