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을 다한 식재료로 승부한다
정성을 다한 식재료로 승부한다
  • 김철 기자
  • 승인 2019.04.2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동면 중흥아파트 건너편 궁 한식뷔페 오픈

 

그동안 최고급 한우를 저렴하게 판매해온 강진들황금한우명품관 궁이 업종을 변경해 한식뷔페로 손님을 맞이하고 있다. 궁 한식뷔페는 벌써부터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음식으로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군동면 중흥아파트 건너편에 위치한 한우명품관 궁은 그동안 고품질 한우판매로 알려진 곳이다. 이곳에서 박리다매를 목표로 저렴한 한식뷔페를 선보이고 있다. 종합운동장과 인접해 스포츠팀 유치가 가능하고 인근 대형공사장에서 많은 직원들이 이곳을 찾고 있다. 여기에 주차장 시설까지 편리해 인기를 누리고 있다.

궁 한식뷔페는 2층에 150석 규모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김동균 대표는 인근 목포지역의 옛날식 집밥으로 승부하는 한 식당을 찾아갔다. 뷔페식으로 바뀐 전통식당은 많은 손님으로 북적였고 이 방식을 강진에서 접목하려고 한식뷔페를 열었다.

궁 한식뷔페에서 내오는 음식은 40여가지에 달한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돈가스, 볶음밥에 나이드신 어르신들도 만족하는 홍어무침, 오리훈제, 소고기 육회가 자랑거리이다. 온가족이 함께 찾아도 전혀 부담이 없다는 말이다.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는것도 하나의 장점이다. 궁 한식뷔페는 한우판매를 하면서 여러대의 냉장고와 냉동고를 갖추고 있다. 이곳을 이용해 재료의 신선도를 항상 유지하면서 최상의 맛을 찾아낸다.
현재 영업시간은 오전 8시30분부터 저녁 8시까지지만 아침식사 손님을 위해 오전 6시30분으로 영업시간을 당길 예정이다. 가격은 어른 8천원, 7세이하 5천원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즐기는 한식뷔페로 충분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