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합하는 칠량면 만들겠다"
"화합하는 칠량면 만들겠다"
  • 김철 기자
  • 승인 2019.04.12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칠량면 지역발전협의회장 이·취임식 행사...김오중 신임회장 취임

칠량면 지역발전협의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지난 8일 칠량면사무소 2층 대회의실에서 이승옥 군수와 기관단체장, 주민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는 이임하는 제5대 안종택 회장과 취임하는 제6대 김오중 신임회장을 위한 자리였다.

행사에서 이석봉 운영위원이 안회장과 신임 김 회장에게 꽃다발을 전달하고 김재대 감사가 칠량면 지역발전협의회 경과보고를 발표했다. 칠량 지역발전협의회는 올해 체육회와 통합해 체육분과를 마련했다고 보고했다.

이어 이임하는 안종택 회장에게 신임 김오중 회장이 공로패를 전달하고 기념촬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종택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칠량면 지역발전협의회는 면민의 날, 청자축제에 참여하면서 활동해왔다"며 "차기 김오중 회장은 충분한 능력이 있는 분으로 열심히 할 수 있도록 격려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취임한 김오중 신임회장은 "맡은 임기동안 헌신과 봉사를 약속한다"며 "면민간 갈등 해소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화합하는 칠량면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축사에 나선 이승옥 군수는 "칠량면의 발전은 지역발전협의회 중심으로 가능하다"며 "협의회를 중심으로 발전하는 칠량, 잘사는 칠량이 되도록 노력해 달라"고 밝혔다.

이어 군의회를 대신해 칠량출신인 서순선 의원이 이취임식을 축하하는 축사에 나섰다.
신임 김오중 회장은 앞으로 지역발전협의회를 이끌어갈 임원진을 소개했다. 부회장 배평인, 윤영수, 감사 최춘환 김재대, 체육분과위원장 정광식, 문화분과위원장 윤영태, 총무 이재흥, 사무국장 정동화를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