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여신도 강진지구회, 제240차 강진지구회 제14차 찬양제
기장여신도 강진지구회, 제240차 강진지구회 제14차 찬양제
  • 강진신문
  • 승인 2019.03.22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찬양제 1등 지석교회, 2위 성전교회

한국기독교장로회 여신도회 광주남연합회 강진지구회 제240차 강진지구회와 제14차 찬양제를 지난 16일 토요일 강진동문교회 예배실 본당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여신도 강진지구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지구회는 2년마다 한번 씩 진행되는 찬양제로 열려 관내 강진지구회 28개 교회 목사님을 비롯해 신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제1부 경건예배는 윤희숙 지구장의 인도로 진행됐다.

기도는 강진동문교회 여신도회 회장 오영숙권사, 특송은 동문교회 여신도회에서 사명을 부르고 이후, 설교에는 동문교회 채수익 목사님이 성경 요한3서 1장9절~12절에 나오는 성경인물 디오드레베와 데메드리오를 비유로 여신도들도 말씀에 근거해서 사랑받고 인정받고 존경받는 여신도가 되길 바란다며 그러기 위해서는 자기를 낮추고 목회자와 선한관계를 유지하고 성도들을 잘 돌봐야 한다고 강조했다.

제2부 회무처리는 이미선 부서기의 회원부름과 3월의 공동기도문, 회계보고, 사업토의 및 결의의 시간을 가졌다. 예배 후에는 제3부로 찬양제가 박희자 교육부장의 사회로 진행됐다.

찬양제에는 25개 교회가 참가해 '땅끝에서' 등을 비롯한 각 교회에서 준비한 찬양과 율동으로 경합을 벌였다.  내기교회는 시골교회의 고령화를 반영하듯 70~80세로 한 팀을 이뤘지만 '예수가 좋다오' 찬양 난타공연으로 노익장을 과시했다. 

또한 계산교회와 만덕교회도 율동을 겸한 찬양으로 박수를 받았다. 시상에는 1등에는 지석교회, 2등 성전교회, 3등 지전중앙교회가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