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최고 연 4.5% 하면돼지 적금 출시
광주은행 최고 연 4.5% 하면돼지 적금 출시
  • 강진신문
  • 승인 2019.03.15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제, 2년제 1인 1계좌 월 적립 최대 20만원

광주은행 강진지점(지점장 백영기)은 황금돼지해를 맞아 목돈마련 상품인 '하면돼지적금'을 출시했다. 영업점 및 모바일웹뱅킹(모바일 포탈에서 광주은행 검색)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면돼지적금'은 1년제 또는 2년제로 1인 1계좌에 한하여 실명의 개인이 가입할 수 있고, 월 적립한도는 최대 20만원이다.

가입시 가입자 본인에 한하여 돼지띠해 출생자에게 0.5%포인트, 신규고객에게 0.5%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하고 지인에게 적금 추천을 통해 0.30%~1.50%포인트를 더 제공하는 '함께하면돼지' 우대금리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함께하면돼지'우대금리는 상품 가입 후 지인에게 추천하면 함께 가입한 고객에게까지 동시에 제공하는 우대금리로 적금을 가입하면 추천코드와 URL이 SMS로 발송된다. 이것을 이용해  지인에게 '하면돼지적금'을 추천하고, 추천코드 하나당 최대8개 계좌까지 연결해 신규 가입을 할 수 있다.

그러면 추천계좌를 포함한 연결계좌에도 함께 0.3~1.5% 포인트 우대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어 많은 사람이 함께 할수록 높은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단, '하면돼지적금'우대금리는 만기해지 계좌에 한하여 추천코드로 연결된 계좌 중 6회차 이상 월적립금을 납입한 계좌 수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