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신학기 맞이 특별행사
정관장, 신학기 맞이 특별행사
  • 김응곤 기자
  • 승인 2019.03.02 0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월10일까지...'홍이장군' 구매 시 추가 증정

KGC인삼공사는 신학기를 맞아 오는 3월 10일까지 특별행사를 실시한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어린이 홍삼제품인 '홍이장군(1~3단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로 3포를 증정한다. 청소년용 홍삼제품인'아이패스(J/M/H/파워)'구매 시 추가로 3포(병)를 제공한다.

어린이용 홍삼 제품인 '홍이장군'은 지난 2004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어린이 홍삼 시장을 선도해 온 제품이다.  성장하는 어린이의 나이에 맞게 1~3단계로 구성 되어 있으며 각 단계별로 최적화 된 성분을 함유해 어린 자녀의 체력과 면역력을 챙기기에 좋다.

청소년용 홍삼 제품인 '아이패스'는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수험생 및 자녀들의 건강관리용 홍삼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자녀들의 연령별 성장에 맞춰 초등학교 고학년을 위한 '아이패스 제이(J)', 중학생을 위한 '아이패스 엠(M)', 고등학생을 위한 '아이패스 에이치(H)'로 세분화해 구성되어 있다.

가족의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도록 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홍삼달임액(양삼15지/20지·48포)', '홍삼달임액 (절삼96포)' 구매 시 '활기단' 10환을 추가 증정한다. '아이패스'와 함께 '화애락' 또는 '홍천웅' 제품을 구매하면 '알파프로젝트 눈건강'을 제공받을 수 있다.

정관장은 2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정관장 멤버스 5천 포인트를 추가 적립(1인 1회 한정)해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