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연말 보내기' 희망돼지고기 전달
'따뜻한 연말 보내기' 희망돼지고기 전달
  • 김철 기자
  • 승인 2018.12.15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돈농가, 어려움속에서 연말 이웃에 훈훈한 사랑

양돈농가들이 어려운 경영여건 속에서도 연말 불우이웃돕기에 나서 감동을 주고 있다.
지난 13일 (사)대한한돈협회 강진군지부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돼지고기 200kg을 강진군에 전달했다.

이번 따뜻한 연말 보내기 희망돼지고기 전달 행사는 (사)대한한돈협회 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 돼지고기 소비촉진과 연말에 어려운 이웃돕기를 위해 국산돼지 200kg(200만원 상당)을 2kg단위로 포장해 기부했다.

정진빈 (사)대한한돈협회 강진군지부장은 "그 어느 해보다도 힘든 시기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는 일을 할 수 있어 기쁘다"며 "한돈협회 회원들과 앞으로도 나눔 행사를 지속해 지역 주민들과 화합하는 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승옥 군수는 "한돈협회 회원의 따뜻한 정이 담긴 돼지고기는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소중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경기침체와 이상기후 등으로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매년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는 정진빈 회장을 비롯한 회원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돈협회 강진지회는 8농가로 구성됐다. 이번에 기탁한 돼지고기 나눔행사는 한돈협회 회원들이 조성한 (사)대한한돈협회 자조금관리위원회의 기금으로 마련했다. 이번 행사 외에도 매년 명절 때마다 한돈 800kg를 기탁하는 등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