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조합, ㈜가우도짚트랙 이점열 대표 장학금 기탁
산림조합, ㈜가우도짚트랙 이점열 대표 장학금 기탁
  • 김철 기자
  • 승인 2018.12.11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해가 저물어 가는 12월 강진의 미래인 학생들의 꿈에 날개를 달아주는 장학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강진군 산림조합(조합장 남윤택)은 지난 20일 강진군민장학재단(이사장 이승옥)에 장학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산림조합은 2005년 장학재단 설립 이후 총 2억5천만원을 기탁했으며 매년 1천만 원 이상 기탁을 하며 온정을 전하고 있다.

강진군 산림조합은 우수조합원 건강검진, 불우이웃 돕기 성금 기탁 및 조합원 자녀 장학금 지원 등 조합원과 강진 군민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펼치고 있다.

같은 날 ㈜가우도짚트랙 이점열 대표도 1천만원의 장학금을 장학재단에 기탁했다. 이 대표는 "2016년 10월 강진군과 위탁협약을 맺고 가우도 짚트랙을 운영하며 지역사회에서 받은 많은 도움과 사랑을 보답 하기위해 수익금을 지역 사회에 환원 하고자한다"고 기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한국임업후계자협회 강진지회에서도 "강진발전을 이끌어가는 인재육성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장학기금 1백만 원을 기탁했다.

이승옥 강진군민장학재단 이사장은 "지역민의 장학금 기탁이 잇따르고 있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이러한 따뜻한 기탁금을 강진군의 인재육성과 강진 교육 발전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