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정신 샘솟는 조직 이뤄가겠다"
"청년 정신 샘솟는 조직 이뤄가겠다"
  • 김응곤 기자
  • 승인 2018.12.03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도 강진청년회의소(JCI)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

2019년도 강진청년회의소(JCI)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이 지난 23일 강진군 제1실내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옥 군수 등 관내 기관단체장을 비롯해 도·군의원, 역대 회장단 및 JCI회원, 각 지역청년회의소 관계자 등 2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취임식을 통해 공식 출범을 알린 2019년도 회장단은 '새로운 미래 도약하는 강진JC'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지역사회로부터 신뢰받고 회원 모두가 자긍심을 갖는 단체로 도약한다는 비전을 선포했다.
 
제47대 최홍준 취임회장은 "진정한 청년의 정신이 샘솟는 조직으로 더욱 발전시켜 나가야 한다는 생각과 조직 발전에 많은 열정을 바쳐야 한다는 사명감을 갖고 이 자리에 섰다"며 "역대 선배님들을 존경하는 것처럼 먼 훗날 후배들이 오늘의 우리를 자랑스러운 선배로 기억되고자 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 신임회장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강진JC의 적극적인 홍보활동과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현실성 있는 사업추진, 그리고 제대로 된 의전문화 확립 등의 활동계획을 내비쳤다.
 
2019년도 청년회의소를 새롭게 이끌어갈 임원진으로는 상임부회장에 박성진 회원, 내무부회장과 외무부회장으로 강성영 회원과 조용관 회원이 임명됐고 감사에는 박봉진, 조영환 회원이 각각 선출됐다.
 
취임식에 앞서 신임회장단은 지난 일 년 동안 JCI의 회장직을 수행해왔던 오주호 전임회장에게 재직기념패 등을 전달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 이날 행사에는 김석훈 회원이 지구회장 특별표창을 수상했고 군수표창은 김창남 회원, 군의회 의장표창은 조영환 회원, 국회의원 표창은 허시철 회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