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의 성장, 희망찬 내일 열어가기를"
"지역의 성장, 희망찬 내일 열어가기를"
  • 강진신문
  • 승인 2018.11.11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간 20주년 축사] 조규향 경찰서장

군민들의 관심과 성원 속에 지역 대표 언론사로 자리 잡은 강진신문 창간 20주년을 강진경찰서 전 직원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강진신문은 지난 1998년 창간하여 20년 동안 주민들에게 정확한 사실의 전달과 공정한 비판자의 소임을 다함으로써 강진을 대표하는 정론지로 발전하였습니다.
 
특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굳건한 의지와 열정으로 지역 곳곳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지역 문제에 발전적인 대안을 제시하고, 올바른 언론활동을 통해 주민화합과 경찰행정 발전에 힘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강진군은 2017년 강진 방문의 해를 성공적으로 보내고 올해의 관광 도시로 선정된 2019년으로 나아가는, 최고의 관광도시이자 더욱 살기 좋은 지역으로 발전해가는 과정에 있습니다.
 
강진군민 모두의 하나 된 마음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입니다.  지역의 성장과 희망찬 내일을 위해 다양한 여론을 수렴하고 발전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든든한 지역 언론으로서 정론직필의 정신으로 아낌없는 제언을 부탁드립니다.
 
저희 강진경찰도 '제복 입은 시민'으로서의 경찰 정신을 구현하고 바르고 유연한 법집행을 통해 지역사회를 보다 정의롭고 따뜻하게  만드는 토대가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강진군민 가까이에서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 군민들의 의견을 전하며 더욱 사랑받는 언론으로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창간 20주년을 축하드리며 지역 발전의 동반자로서  강진신문의 앞날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