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노인대학장 김민균 학장 취임
강진군노인대학장 김민균 학장 취임
  • 김철 기자
  • 승인 2018.08.19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들이 행복한 대학 만드는데 최선 다할 것"

지난 14일 강진군노인회 대강당에서 제6대 김민균 강진군노인대학장 취임식이 열렸다.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강진군지회 부설 강진노인대학은 대학의 활성화와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김민균 학장을 임명했다. 이날 취임식에는 읍·면분회장, 노인대학생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김 학장은 현재 강진군 사회단체협의회장과 자치참여연대 강진군대표를 맡고 있다. 지난 2008년 강진군 내고장 주소갖기 운동에 적극 참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아름다운 강진 만들기'주인공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김민균 학장은 "강진노인대학 학생들이 한 가족처럼 화합하고 교육과정에 적극 참여해 교육 기간 동안 많은 추억들을 만들어 행복하고 뜻 깊은 인생을 열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이승옥 군수는 "100세 시대를 맞아 많은 어르신들이 노인대학을 통해 열정적이고 활기찬 인생을 만들어 가시길 바라며, 행복한 노인대학의 발전을 위하여 함께 발맞춰 나가 주실 것을 바란다"고 말했다.
 
강진노인대학은 1982년 개교한 이래 30여년 넘게 노인 학생들의 여가 선용 및 사회참여를 돕기 위해 노래교실, 스포츠댄스, 건강강좌, 인성교육, 게이트볼 동호회 및 경로식당 운영 등 각종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