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선거] "집권여당 후보로서 강진발전 앞당기자"
[6.13선거] "집권여당 후보로서 강진발전 앞당기자"
  • 김철 기자
  • 승인 2018.05.27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군수ㆍ도의원ㆍ군의원 후보들 공동공약 추진

더불어민주당 군수ㆍ도의원ㆍ군의원 예비후보들이 6·13지방선거 공동 공약을 추진하고 공약이행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이승옥 더불어민주당 강진군수 예비후보는 지난 19일 민주당 강진연락소에서 민주당 도의원ㆍ군의원 후보ㆍ비례대표 등 10명과 함께 정책 협의회를 열었다. 이 후보 측에 따르면 이날 참석자들은 "일자리 창출과 인구유입 같은 강진지역의 현안해결을 위해 공동 공약을 개발, 구체적 이행방안을 마련하기로 뜻을 모았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군수후보를 중심으로 공동 공약을 개발하고 도의원ㆍ군의원 후보들이 이를 바탕으로 선거구 실정에 맞게 구체적인 이행방안을 마련하기로 했다"며 "집권 여당의 후보들이 강진발전을 앞당기기 위해 힘을 모으기로 한데 의의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 후보는 "강진은 산과 들, 강과 바다가 조화를 이뤄 농·수·축산업이 크게 발전할 수 있는 여건이 충분하다"며 "마을단위 특성까지 세세하게 반영한 구체적인 공약들이 다듬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민주당 후보들의 공동 공약인만큼 주민들에게 더 신뢰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단순히 공약을 나열하는데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실행하겠다"고 다짐했다.

강진지역 민주당 예비후보는 이승옥 강진군수 후보를 비롯해 차영수·김용호 도의원 후보, 윤기현·위성식·한상춘·문춘단·김명희·서순선 군의원 후보, 김보미 비례대표 후보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