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라서 행복해요! '따숨 어울림 한마당'
함께라서 행복해요! '따숨 어울림 한마당'
  • 김철 기자
  • 승인 2018.05.04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전초 운동회 개최

지난달 26일 성전초등학교(교장 문영호)에서 '따숨 어울림 한마당' 운동회가 열렸다. 학생들 간의 협력과 융화 도모 및 체육 교육의 연장을 목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학생들 뿐만 아니라 교직원, 학부모, 지역주민이 함께 어울려 웃음이 가득한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몸을 숨겨라', '지구를 옮겨라', '박 터트리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여는 마당에서는 유치원부터 1~6학년이 함께 힘을 모아 자신이 속한 팀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시간을 보냈다. 특히 앙증맞은 작은 손으로 승리를 위해 힘을 보태는 유치원생들의 귀여운 모습이 인상적인 시간이었다.

휴식시간에는 바쁜 생활 속에서도 자녀에 대한 사랑과 관심으로 운동회에 참석한 학부모님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세제, 바디워시, 로션, 샴푸 등 생필품으로 구성된 경품추첨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화합의 장에서는 학년 수준에 따라 50M, 100M 달리기, 1·2학년 학생들의 색 카드 뒤집기, 학부모님들의 원반 공 튕기기 경기가 열렸다. 이후 줄다리기 경기에서는 학생과 학부모들이 함께 참여하는 즐거운 시간이었다.

성전초등학교 문영호 교장은 행사를 마친 후 "교육공동체 모두가 함께하여 행복했던 따숨 어울림 한마당을 학생·학부모·교직원들의 만족도 조사와 요구 사항을 파악하여 알차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며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