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신을 다해 선거에 임해 당선으로 보답하겠다"
"혼신을 다해 선거에 임해 당선으로 보답하겠다"
  • 김철 기자
  • 승인 2018.04.13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택! 6·13 전국지방선거] 이승옥 강진군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이승옥 강진군수 예비후보가 지난 6일 강진읍 KT 건너편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갖고 지지자들과 함께 필승을 다짐했다. 개소식에는 신문식 지역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700여명의 군민과 더불어민주당 당원 핵심당직자, 자원봉사자, 지지자들이 대거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개호 전남도당위원장, 최재성 송파(을) 예비후보, 양향자 최고위원이 축하영상으로 각각의 친분과 인연을 소개하며 무한 신뢰로 이 예비후보를 응원했고 강진군 지지자들의 축하 영상이 전해졌으며 이 예비후보 역량은 끝이 없다 강진을 바꿀 리더라는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 예비후보는 "강진의 새바람 새 시대에 부합하는 정책과 기획으로 낙후화 된 강진을 꼭 바꿔야 한다"며 강진의 변화와 혁신의 필요성을 역설했다.
 
또 이 예비후보는 전시 행정과 선심성 행정에 혈세를 쏟아 부어가지고는 진정한 지역발전을 기대할 수 없으며 더불어 행복한 군민행복시대는 미래를 위한 사업에 예산을 집중 투자해야 지역발전이 가능하다 했다.
 
이 예비후보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찾아온 군민들의 성원에 감사하고 봄바람이 저에게 불어오는 것을 보았다고 하면서 압승을 위하여 혼신을 다할 것이며, 여러분의 지지에 당선으로 보답하겠다"고 굳은 의지를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