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을 널리 알리겠습니다"
"강진을 널리 알리겠습니다"
  • 김철 기자
  • 승인 2018.03.3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군 블로그 기자 발대식... 강진 관광명소 팸투어

강진군이 지난 24일 강진군청 소회의실에서 2018 강진군 블로그 기자 발대식을 가졌다.

강진군 블로그 기자는 강진의 관광지·축제 및 음식과 문화 등을 블로그를 이용해 홍보한다. 서울과 경기지역 블로거들이 강진 블로그 기자에 참여 신청을 했다. 이번 발대식에는 강진군 블로그기자 30여명이 참가해 블로그 기자 위촉장 및 기자증 수여, 블로그기자 활동방안 및 자기소개의 시간을 가졌다.

강진군 블로그기자는 첫째 날인 24일 발대식 후 팸투어를 진행했다. 제2회 콩과 떡 축제 참여, 영랑생가와 세계모란공원, 가우도를 다녀가며 취재 요령, 기사작성, 향후 활동 계획 등 기자단의 운영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다음 날앤 강진다원, 백운동 정원, 무위사, 다산수련원, 백련사 등을 다녀가며 강진의 명소를 직접 걸어 다니며 경험했다.

팸투어에 참여한 기자들은 "강진의 아름다운 명소를 사진 찍으며 관광해설사의 설명을 듣고 강진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게 돼 기쁘고 보람찬 팸투어였다"며 "개인 블로그와 강진군 블로그 등 SNS를 통해 강진군을 널리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강진군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다시한번 강진을 알렸다"며 "하루 방문객이 수백명에서 수천명이 넘는 개인 블로그와 강진군 블로그 등 SNS를 통해 강진군을 널리 홍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