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과 화합으로 협회 역량 강화해 나갈 것"
"소통과 화합으로 협회 역량 강화해 나갈 것"
  • 김응곤 기자
  • 승인 2018.03.23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진배드민턴협회 제2대 주민욱 신임회장 취임

강진배드민턴협회 2대 회장에 주민욱(39)신임회장이 취임한다. 주 신임회장은 오는 24일 강진실내체육관에서 취임식을 갖고 앞으로 4년 동안 회장직을 수행하게 된다.
 
주 회장은 임기 동안 회원 간의 지속적인 교류활동을 통해 소통과 화합을 추구하는 조직문화를 이뤄가겠다는 뜻을 강조했다. 또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용해 배드민턴의 저변 확대를 꾀하겠다는 계획도 내비쳤다. 주 회장은 "강진군배드민턴협회는 지난 2016년 강진군체육회와 생활체육회의 통합으로 새로 출범하게 됐다"면서 "회원 간 화합으로 엘리트체육과 생활체육이 상생 발전하는 협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주 회장은 "회원 간의 교류활성화를 통해 소통하고 화합하는 조직 문화 조성의 중요성을 강조해 나갈 것"이라며 "또한 다양한 프로그램이나 이벤트를 만들어서 군민 누구나 배드민턴을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현재 강진배드민턴연합회는 관내 4개 동호회 클럽 24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강진배드민턴협회는 24일 치러지는 제12회 강진청자배 배드민턴 대회를 시작으로 공식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강진실내체육관에서 이틀 동안 개최되는 이번 대회에는 전남 22개 시·군협회 약 1천100개팀이 참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