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선거 실천을 결의합니다"
"공명선거 실천을 결의합니다"
  • 김철 기자
  • 승인 2018.03.09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중 '소통과 공감의 날' 정례조회 실시

"선거관련 규정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결의합니다"
 
강진군이 지난 6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통과 공감의 날'을 갖고 직원들과 소통했다.
 
신규 직원들의 톡톡 튀는 진행으로 시작한 행사에는 2017년 신규 직원들이 자체 제작한 A로의 초대 성공기원 UCC 시청, 새내기 공무원들의 단체율동, 노인복지 증진 유공 시상 등 직원들과 화합하고 공감을 이끌어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특히 이날은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공명선거를 위해 공직자의 선거중립  결의대회를 함께 진행했다.
 
한층 성숙한 지방자치의 도약과 함께 민주주의 정착의 계기가 되어야 한다는데 인식을 같이 하며 공직자들은 국민을 위한 봉사자로서 위법한 선거관여를 차단하고 선거관련 규정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짐했다.
 
이어 강진군선거관리위원회의 우영찬 과장을 초빙해 공직선거에 관한 특별 교육을 실시하며 정치적 중립의무 실천 의지를 높였다.
 
강진원 군수는 "딱딱한 정례조회에서 벗어나 직원들의 소통과 공감을 통한 열린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제65회 3·1절 기념 강진투어 도로 사이클대회와 오는 24일부터 이틀간 열리는'강진 콩과 떡이야기 여행'에 직원 여러분의 관심과 협조 바란다"며 "특히 지방선거를 앞두고 선거 관련 위반 사례가 발생치 않도록 각별히 유의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강진군은 매월 전 직원을 대상으로 활기찬 직장 만들기를 위한'소통과 공감의 날'을 실시하고 있으며 직원들이 직접 꾸미는 무대, 동영상 상영, 행운권 추첨, 직무능력 향상을 위해 저명인사 초청 특강 등으로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