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자녀 건강 홍삼으로 챙기세요"
"신학기 자녀 건강 홍삼으로 챙기세요"
  • 김응곤 기자
  • 승인 2018.03.02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관장, 오는 15일까지 '어린이·청소년 홍삼제품' 특별행사
연령대별 맞춤형 성분과 함량 설계로 체계적 건강관리 도와


KGC인삼공사 정관장 강진점은 3월을 맞아 자녀들의 신학기 및 환절기 면역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구매혜택을 선보인다. 

정관장 강진점은 '새 학년 새 출발 건강한 시작'이란 주제로 오는 15일까지 어린이 및 청소년용 제품을 대상으로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청소년용 홍삼 제품인 '아이패스(J/M/H/파워)'를 구매하면 추가 3포(병)를 증정하고, 어린이 홍삼 제품인 '홍이장군(1~3단계)'구매 시에는 추가로 5포를 증정한다.'아이패스 드림에디션'과 '홍이장군 면역력쑥쑥세트' 제품 구매 시에도 해당제품 추가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이패스'와 '홍이장군'은 계약재배를 통해 관리한 우수한 품질의 6년근 정관장 홍삼과 연령대에 알맞은 각종 기능성 원료를 사용하고 290여 가지 항목에 대해 안전성 검사를 7회에 걸쳐 실시해 만든 제품이다.

청소년용 홍삼 제품인 '아이패스'는 홍삼이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어 수험생 및 자녀들의 건강관리용 홍삼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자녀들의 연령별 성장에 맞춰 '아이패스 주니어(11~13세)', 중학생용 '아이패스 엠(M)', 고등학생용 '아이패스 에이치(H)'로 세분화해 구성되어 있다.

어린이용 홍삼제품인 '홍이장군'은 2004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을 받으며 어린이 홍삼 시장을 선도해 온 제품이다. 성장하는 어린이의 나이에 맞게 1~3단계로 구성 되어 있으며 각 단계별로 최적화 된 성분과 함량으로 어린 자녀의 체력과 면역력을 챙기기에 좋다.

또한 어린이들이 섭취하는 제품의 특성에 맞게 홍삼 외에도 당귀와 발아현미 등의 천연소재를 부 원료로 사용하고 배 농축액 등으로 맛을 더해 까다로운 어린이들의 입맛과 영양의 균형을 이루고 있다.

정관장 강진점 관계자는 "신학기는 자녀들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느라 체력 소모가 심하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시기인 만큼 건강관리가 어느 때 보다 중요하다"며 "학부모들 사이에서 품질을 인정받아 온 제품들로 자녀들의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학기 프로모션과 함께 '아이패스와 함께 신학기 등교세포를 깨우자'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www.kgcshop.kr/event/ipass)에 접속해 온라인 활동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스'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정관장 강진점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남성과 여성 각각의 건강의 특화된 제품인 화애락과 홍천웅, 홍백작을 대상으로 구매 고객에게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