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체육 발전 위해 뛰어준 체육인들 고맙습니다"
"강진체육 발전 위해 뛰어준 체육인들 고맙습니다"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8.01.1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실내체육관 개관식 및 강진군체육인의 밤 행사
동호인 등 300여명 참석... 지역출신 선수 장학금 전달


강진제2실내체육관 개관식 및 강진군체육인의 밤 행사가 지난달 29일 열렸다.

강진군체육회가 주관한 행사에는 강진원 군수, 김상윤 군의장, 김정식 강진군체육회상임부회장, 각종목단체장, 동호인 등 300여명이 함께했다. 이날 행사에는 참여자들과 테이프 컷팅을 갖고 새로이 들어선 강진제2실내체육관 개관을 알렸다.

강진제2실내체육관은 전국단위 실내체육대회 유치를 통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추진되었다. 지난 2015년 공사가 시작돼 건축면적 2,405㎡ 넓은 경기장 면적과 조명시설 등을 구축했다.

이어 열린 강진군 체육인의 밤 행사에서는 한해 동안 강진체육 발전에 기여한 이들에 대한 시상식이 진행됐다. 강진체육진흥회를 위해 각종 스포츠대회와 스포츠 발전 및 강진경제에 기여한 강진군청 마종선, 산악연맹 김석곤 동호인 등 6명이 체육발전유공자표창을 받았다. 또한 중앙초 4학년 문혜솔 양 등 지역출신 우수선수 8명에게 강진군체육회 장학금이 전해졌다.

또 다복식당 등 3개봉사단체에 감사장, 모범적인 모습으로 체육동호인 활성회을 기한 강진군체조협회, 강진군수영연맹이 모범단체상을 받았다. 체육활성화를 기한 강진군그라운드골프협회 등 3개협회가 스포츠7330상을 수상했다. 전국 우수한 성적을 거둬 강진군을 알린 강진군배드민턴협회, 강진군육산연맹이 우수단체상을 받았다.

강진원 군수는 "한해동안 아낌없는 열정을 보내준 강진군체육인들이 있었기에 체육이 발전했다"며 "이 열정이 2018년에도 이어져 강진군 체육이 더 발전하고, 군민들의 건강에 기여하는 원동력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