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나눔, 발로뛰는 청록회"
"행복한 나눔, 발로뛰는 청록회"
  • 김철 기자
  • 승인 2017.12.22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2·43대 회장단 이취임식

지역사회개발 강진군청록회 제42·43대 회장단 이·취임식 행사가 지난 20일 신협 3층 청록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강진원 군수, 곽영체 도의원 등 관내 기관단체장과 회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기념식에서 지역사회봉사부문 여원정 회원이 군수표창을 받았고, 최경식 회원이 최우수회원 표창을 수상했다. 이어 선행상을 받은 강진고 1학년 마찬종 학생과 전남생명과학고 이창성 학생에게 상장과 함께 장학금이 전달됐다.
 
또 이임하는 김창남 회장에게 공로패 전달과 함께 강진군 11개 봉사단체협의회를 대표해 강진군번영회 이상순 회장으로부터 재직기념패가 수여됐다.

김창남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1년이라는 시간이 빨리 지나갔다"며"한해동안 봉사활동에 앞장서준 임원들과 회원들에게 한없이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면서 차기 회장님에게 많은 힘을 실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취임하는 박찬신 회장에게 청록회기가 전달되면서 제43대 박찬신 회장 취임을 알렸다.
 
취임사에 이어 박찬신 회장은 신임 임원진을 소개하고 이임회장에 대한 명패전달과 함께 순금배지를 김창남 회장에게 전달했다.
 
신임 박찬신 회장은 "2018 청록회는 행복한 나눔 발로뛰는 청록회"라며 "회원들이 직접 뛰면서  어려운 이웃에게 행복을 전해주는 활동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강진군청록회는 현재 80여명의 회원들이 매년 오지마을 무료 한방의료봉사,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집수리 봉사, 연탄나눔, 지역발전을 위한 장학금 기탁 등의 사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