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성덕 동양화가 제2회 만제 개인전
전성덕 동양화가 제2회 만제 개인전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7.11.2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까지 강진아트홀 1층 전시

강진아트홀 초대전 전성덕 동양화가의 '제2회 만제 개인전' 개막식이 지난 14일 강진아트홀 화랑에서 열렸다.
 
오는 25일까지 전시전을 갖는 전성덕 동양화가 개인전에는 북종화 30점, 남종화 8점 총 38점의 작품이 전시됐다.
 
전 동양화가는 고고한 먹의 5색, 계절감각의 사계절 원근법과 구도에 어느 한 곳 소홀함이 없이 작품을 가까이서 감상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지난 2년간 준비한 작품을 전시하였다.
 
개인전에는 전 동양화가가 충청북도, 강원도, 제주도 등 전국을 찾아 풍경을 스케치하고 사진에 담아 북종화와 남종화로 피어난 작품을 만나게 된다. 작품은 단양팔경 도담3봉, 강원도 평창 하늘정원, 제주도 외돌개, 신전 주작산 만추 등이 전시되었다.
 
어릴적부터 그림 그리기를 좋아했던 전 동양화가는 지난 2014년 지역주민들과 묵창선 화백에게 북종화를 사사 받으면서 작가의 길에 입문했다. 전 동양화가는 백상서화예술대전 특선, 한국서화작가협회 회원, 가묵회 회장, 아세아미술초대전 특선작가 등으로 활동중이다.
 
전 동양화가는 "가을에 제2회 만제전을 열수 있도록 초청해 준 강진군과 지도해 준 노전 화백 스승께 감사드린다"며 "지역 미술문화 발전을 위해 힘껏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