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의 맛과 멋에 감동했어요"
"강진의 맛과 멋에 감동했어요"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7.11.12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지세무법인 임직원 강진군 가을산행 및 탐방

천지세무법인은 지난 2일 2017 강진방문 해를 보내는 강진군을 찾아 '천지세무법인 가을 산행 및 탐방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이틀간 일정으로 박점식 천지세무법인회장, 최기남 대표이사, 이계주 호남본부장, 김홍운 강진지사장, 전국 20개본·지사 임직원 140명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천지세무법인 정기 가을행사는 강진천지세무법인 김홍운 상무이사의 적극 추천으로 강진행이 이뤄졌다.

가을산행 및 탐방에 임직원들은 강진의 맛깔난 음식에 반하고, 강진방문의 해를 맞아 강진만생태공원에서 열린 강진만 갈대축제에 함께해 강진만에 개설된 갈대 길을 걸으며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 또 가고 싶은 섬에 선정된 가우도로 이동하여 바다위로 개설된 짚트랙을 타고 해안길을 걸으며 강진만의 멋스러움을 마음에 담았다. 가을행사에는 영랑생가, 세계모란공원 등 강진의 대표관광지를 탐방하면서 강진의 볼거리와 멋에 감동했다.

또한 행사에는 지역인재 육성에 관심이 많은 천지세무법인 임직원들이 뜻을 모아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장학금 5백만원을 기탁하였다. 천지세무법인은 지난 2015년에도 강진군민장학재단에 장학금 3백만원을 기탁해 지역학생들에게 용기를 북돋아 주었다.

김홍훈 천지세무법인 강진지사장은 "임직원들에게 내고향 강진의 볼거리·즐길거리·음식을 알리고 싶어 강진방문의 해를 보내는 가을행을 적극 추천했다"며 "다시 강진여행을 오겠다는 임직원들의 말에 강진군민의 한사람으로서 자부심을 갖게 됐다. 천지세무법인은 강진과 함께 발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