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한 관리... 피부, 건강을 모두 잡다
철저한 관리... 피부, 건강을 모두 잡다
  • 김철 기자
  • 승인 2017.09.15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소소개] 강진읍 『피부愛물들다』

완벽한 경락관리 입소문... 여성 회원 특별 할인


지난해 3월 문을 연 강진읍 서성리 피부관리실 피부愛물들다에서 피부관리 여성회원을 모집한다. 피부가 거칠어지기 쉬운 가을철을 맞아 저렴한 가격에 관리를 받을수 있는 특별할인행사를 갖는 것이다.

피부愛물들다는 화장품 대표브랜드 오휘에서 피부관리실장과 교육강사로 활동해온 김현정 대표가 손님들을 직접 관리한다. 특히 김 대표는 경락관리에 뛰어나다는 입소문이 나고 있다.

김 대표의 관리가 입소문이 난 이유는 가급적 기계의 사용없이 직접 손으로 관리하는 방식을 고집하기 때문이다. 김 대표가 많은 손님들과 직접 대화하면서 유쾌하게 진행되기 때문에 경락관리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이번 특별행사는 일반 경락가격에 비해 20~30% 할인된 가격으로 회원모집은 크게 3가지로 나눠진다. 먼저 일반관리이다. 쇄골인 데콜테를 비롯해 얼굴, 어깨관리까지가 하나의 패키지로 묶여있다. 4회기준 11만원으로 앰플과 비타민C 관리가 1회씩 포함된 가격이다. 간단히 3만원에 1회 관리를 받아볼수 있다. 35~40분 소요되는 등관리 과정도 있다. 아로마를 이용해 등을 관리하는 프로그램으로 5회 15만원으로 구성돼 있다. 1회에 3만5천원에 받아보기가 가능하다.

아로마 등관리에 얼굴관리가 더해진 경락관리는 가장 인기 과정이다. 시간은 보통 1시간 30분정도 소요되고 5회 20만원에 이용할수 있다. 1회 이용가격은 4만5천원이다

일반관리와 경락관리를 더한 상품도 있다. 일반 관리 2회와 경락관리 2회 총 4회를 받는 프로그램으로 가격은 15만원이다. 속성관리로 얼굴과 데골테까지는 1회 2만원에 관리를 받을수 있다. 남성고객의 이용도 가능하다. 단 커플과 부부 관리로 함께 이용해야 관리를 받을 수 있다.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9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고객들이 중복되는 것을 고려해 모든 관리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주말이나 연휴는 예약 신청을 통해 일정이 조정된다. 자세한 상담은 434-8225번으로 하면된다.

김현정 대표는 “항상 손님들을 위해 최고의 제품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항상 웃으면서 즐겁게 손님들과 대화하면서 밝은 피부관리실을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