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콘서트 미리 예매하세요"
"K-POP 콘서트 미리 예매하세요"
  • 김영미 기자
  • 승인 2017.09.08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1일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홈페이지 선착순

대한민국 감성여행 1번지로 우뚝 솟은 강진을 전세계에 알리기 위한 K-pop 콘서트가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화려한 출연진들로 남녀노소 불구하고 벌써부터 예매와 관련해 민원전화가 폭주하며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강진 K-pop콘서트가 오는 10월 21일 강진군 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최근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PRODUCE 101' 시즌 2에서 최종 1위부터 11위까지 기록한 출연자로 구성된 워너원을 포함, B1A4, B.A.P, 라붐, 소나무, 딘딘, 줄리안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티켓은 오는 21일 오후 6시부터 예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홈페이지(http://gangjinfestival.com/)에서 선착순 판매한다.

앞서 지난 7월 29일부터 8월 4일까지 청자축제기간 동안 본부에서 이벤트형식으로 1천900석을 사전예매를 진행했다. 이벤트형식으로 진행됐지만 입소문이 퍼지며 티켓이 조기에 마감됐다.

정식으로 오는 9월 21일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홈페이지에서 예매되는 인터넷 티켓은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좌석선택, 결재 후 문자나 메일로 예매번호가 송부된다.

티켓은 1장당 7천원으로, 콘서트 현장에서 문자나 메일로 송부된 예매번호를 확인한 후 티켓을 발급받아야 콘서트 입장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